[텐아시아=김수경 기자]
tvN 추석맞이 예능 ‘아이앰김치'(위부터)’V-1”삼시세끼 산촌편’ 포스터./ 사진제공=tvN
tvN 추석맞이 예능 ‘아이앰김치'(위부터)’V-1”삼시세끼 산촌편’ 포스터./ 사진제공=tvN
tvN이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편성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12일 저녁 7시부터는 추석 파일럿 예능 ‘아이앰 김치’ 1~2회를 연속 방송한다. ‘아이앰 김치’는 다른 식문화를 지닌 전 세계 가족들의 식탁에 오른 낯설고도 익숙한 김치 이야기를 그린 프로그램. 평범한 외국인 가정의 밥상에 김치가 올라가며 펼쳐지는 이야기가 재미와 공감을 선사한다.

이날 밤 11시에는 영화 ‘미쓰백’이 방송된다. ‘미쓰백’은 자신과 닮은 듯한 아이를 구하기 위해 세상과 맞서기로 결심하는 여성을 그린 영화다. 배우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이 출연한다.

영화 ‘미쓰백'(왼쪽부터), ‘협상”완벽한 타인’ 포스터./ 사진제공=tvN
영화 ‘미쓰백'(왼쪽부터), ‘협상”완벽한 타인’ 포스터./ 사진제공=tvN
오는 13일 오전 8시부터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삼시세끼 산촌편’ 1~5회를 연속 방송한다. 이들이 자급자족으로 차려 먹는 세 끼 밥상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날 저녁 5시 40분에는 tvN이 올 추석 선보이는 두 번째 신규 파일럿 ‘V-1’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V-1’은 국내 걸그룹 멤버 중 최고의 ‘보컬 퀸’을 선발하는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13일을 시작으로 14일과 15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이날 밤 11시에는배우 현빈이 최초로 악역을 맡아 이목을 끈 영화 ‘협상’이 방송된다. ‘협상’은 유능한 협상가와 국제범죄자로 악명 높은 인질범이 대치하면서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다. 현빈과 손예진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이 감상 포인트다.

14일 오후 3시부터는 송승헌, 이선빈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5~6회를 연속 방송한다.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4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날 저녁 7시 35분에는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스페셜’이 편성돼 그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간식 게임들로 구성된 ‘간식게임 모음집’이 방송된다. ‘도레미 마켓’에서 기상천외한 활약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김동현이 스페셜 MC를 맡아 유쾌한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15일 오전 11시에는 ‘아스달 연대기’ Part3의 전반부인 13~15회가 연속 방송된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송중기, 장동건 등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날 밤 10시 40분에는 영화 ‘완벽한 타인’이 편성된다. 모임 참석자들이 전화와 문자, 메시지, 이메일 등 모든 정보를 공유하면서 예상 밖의 방향으로 흘러가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지우가 출연한다.

드라마 전문 채널 O tvN은 CJ ENM의 화제 드라마들을 연속 방영한다. 13일 오전 10시부터 올해 tvN의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이지은, 여진구 주연의 ‘호텔 델루나’의 전편이 연속으로 방송된다.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 오전 10시에는 화제의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가 연속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