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이요원, 유이 / 사진제공=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이요원, 유이 / 사진제공=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아슬하고 긴장감 넘치는 관계를 보여줬던 이요원과 유이, 두 여자의 달라진 분위기가 포착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 제작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27일 이요원에게 팔찌를 선물한 유이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묘한 분위기의 두 사람의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이는 이요원에게 줄 선물을 준비한 듯 선물상자를 손에 꼭 쥐고 머뭇거리고 있다. 흐트러짐 없는 표정으로 유이를 바라보던 이요원의 손목에 팔찌를 채워주는 유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또 다른 사진 속 흐뭇하게 유이를 바라보는 이요원의 표정 궁금증을 높인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다정한 분위기가 로맨스보다 더한 설렘을 주며 눈길을 끈다. 극중 이경은 지금까지 그 어떤 감정도 느낄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던 인물. 이에 처음으로 세진을 향해 미소 짓는 이경의 모습에서 과연 두 사람에게 어떤 상황이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요원과 유이는 첫 방송에서부터 불꽃 튀는 관계를 그려내면서 단연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요원은 목표한 바는 반드시 손에 쥐어야 하고 돈을 차지하기 위해서라면 목숨을 건 게임 따위에는 눈 하나 깜짝 하지 않는 집념의 여자 이경의 모습을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표현해냈다. 유이 역시 가난하지만 어디서든 주눅 들지 않는 당돌한 세진의 모습과 이경을 만나 조금씩 욕망에 눈을 뜨기 시작하는 세진의 두 얼굴을 제대로 그려냈다.

‘불야성’ 제작관계자는 “이제부터 이경이 세진을 자신처럼 키우기 위해서 본격적으로 미션에 돌입하게 된다. 긴장감 넘치는 두 여자의 흥미로운 워맨스와 진구의 본격 등장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불야성’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