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박나래, 솔비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박나래, 솔비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C박나래와 솔비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여심저격! 진격의 언니들’ 특집으로 구성되는 가운데, 강렬한 캐릭터를 보유한 가요계 센 언니 4인, 바다, 스테파니, 솔비, 솔빈이 화끈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당시 솔비는 “박나래를 1호 사모님으로 모시고 있다. 나의 작품 콜렉터이다.” 라고 말하며 박나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박나래는 “평소 전시회 가는걸 너무 좋아한다. 솔비 그림을 보고 바로 구입했다”며 구입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박나래는 솔비의 그림을 구입할 당시 술에 취해있었다고 밝히며 “솔직히 구매 후 후회한 적 있다”고 고백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솔비는 방송을 통해 ‘먹신’이 내린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비디오스타’ 제작진은 게스트들을 위해 수다에 빠질 수 없는 떡볶이, 순대, 토스트 등의 간식을 준비했다.

솔비는 토크중에도 간식을 손에서 떼지 않고 폭풍 흡입하는 모습을 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스테파니는 솔비에게 “(솔비를) 계속 봤는데 이렇게 열심히 먹는 사람은 처음 본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솔비가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