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JTBC 파일럿 프로그램 ‘토크히어로’ / 사진제공=JTBC
JTBC 파일럿 프로그램 ‘토크히어로’ / 사진제공=JTBC
지상파 3사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파일럿 예능들을 선보이는 반면, JTBC는 토크의 ‘전설’들과 함께 하는 파일럿 예능 한 편과 기존 JTBC 인기 예능들을 다시 볼 수 있는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JTBC는 오는 14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파일럿 프로그램 ‘토크히어로’를 방송한다. ‘토크히어로’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입담 하나만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토크의 전설들이 그들의 후계자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석진·윤다훈·남희석·주영훈·박경림·김신영·이특이 토크의 전설로 출연하며, 이들은 각각 자신들의 후계자를 내세워 토크 대결을 펼친다. 토크 딜러’ 한혜진이 제시한 주제에 대해 가장 재미있게 이야기한 사람이 ‘토크 히어로’가 되는 것. 후계자로는 붐·양세찬·예원·이진호·고영배 등이 출연한다.

‘토크 경력 합산 100년’에 이른 출연진은 주제에 걸맞은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에게 건강한 웃음을 전하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토크히어로’는 14일 오후 8시 45분, 16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JTBC가 추석 연휴 ‘판타스틱’ ‘쿡가대표’ ‘슈가맨’ ‘아는형님’을 연속방송한다. / 사진제공=에이스토리, JTBC
JTBC가 추석 연휴 ‘판타스틱’ ‘쿡가대표’ ‘슈가맨’ ‘아는형님’을 연속방송한다. / 사진제공=에이스토리, JTBC
14일 오후 2시 40분부터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4회까지 방영분이 연속 방송된다. ‘오늘만 사는’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와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의 로맨틱 코미디를 놓쳤던 시청자들에게 이번 연속 방송은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JTBC의 인기 예능들을 다시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한국·중국·일본·미국·두바이·프랑스 등 6개국 8개 팀의 참가한 15분 요리 대결 ‘쿡가대표 월드챔피언십’은 14·15일 오전 10시 10분, 16일 오전 8시 50분 전파를 탄다. 또, 15일 오후 12시부터 약 6시간 동안 ‘슈가맨 다시보기’가 방송되며, 16일 오후 12시부터는 ‘아는 형님 레전드’가 연속 방송된다.

17일 방송되는 추석 특집 ‘아는 형님’에서는 박미선·조혜련·솔비·박나래·홍진영·조정민·허영지 등 ‘아는 누님’ 7인과 함께 콩트 ‘추석 인사이드’를 선보인다. 또, 18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에서는 청중들과 귀성·귀경 이야기, 도시와 시골에서의 생활 등 ‘서울’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