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장수원 / 사진제공=MBN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
장수원 / 사진제공=MBN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
‘진짜 가짜’ 젝스키스 장수원이 물구나무서기에 도전해 ‘로봇체력’을 과시했다.

장수원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MBN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이하 진짜 가짜) 녹화에서 이색 다이어트 비법으로 등장한 물구나무서기에 도전한다.

이날 ‘진짜 가짜’에서는 최소 31kg에서 최대 65kg까지 모두 합쳐 174kg을 감량, 요요 없이 살 뺀 반전의 주인공들을 만나본다.

하지만 인생역전에 성공한 네 명의 주인공 가운데 세 명은 진짜고 한 명은 뚱뚱과는 거리가 매우 먼 ‘모태 날씬이’다. 5인의 연예인 판정단과 50인의 방청객은 날카로운 매의 눈으로 진짜 같은 가짜를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EXID 하니를 닮은 출연자 ‘거꾸로 하니’는 ‘물구나무를 서서 88kg에서 48kg으로 총 40kg을 감량했다’고 주장하며 자신의 체중 감량 비법인 고난도 물구나무서기 동작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장수원 역시 1세대 아이돌의 위엄을 뽐내며 ‘거꾸로 하니’의 다이어트 비법인 물구나무서기에 도전, 시작과 동시에 “(조)세호야 이거 하지마”라고 외쳐 폭소를 자아냈다.

또 장수원은 “올해 젝스키스 재결합도 하고 지금이 전성기인줄 알았는데, 가장 힘든 시기인 것 같다”며 아무런 표정 변화 없이 말했고, MC 남희석은 “수원아, 힘들 땐 힘든 티를 내줬으면 좋겠어. 지금 힘드니?”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진짜 가짜’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