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류준열 황정음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류준열 황정음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운빨로맨스’ 류준열이 역대급 로맨스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운빨로맨스’ 12회 방송직후 류준열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사랑한다면 제수호 처럼!’이라는 주제로 설문이 진행됐다.

이번주 ‘운빨로맨스’ 방송의 핫 키워드를 바탕으로 류준열이 직진로맨스와 여심을 녹이는 매력을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은 명장면과 명대사를 팬들이 댓글로 남겨준 것.

가장 인기 있던 장면은 해외 출장을 간 제수호(류준열 분)가 연인 심보늬(황정음 분)와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문자를 주고받는 장면이다. 수호는 어서 자라는 보늬의 메시지를 받고는 “네네 공주님!”이라고 외치며 침대로 뛰어들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사실 이 장면은 보늬에 대한 좀 더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 위해 류준열이 직접 애드리브로 만들어냈다는 후문.

또 수호와 보늬가 공원데이트를 즐기는 씬이 뒤이어 명장면으로 뽑혔다. 각각 호랑이, 토끼 머리띠를 쓰고 자전거를 타던 두 사람의 행복한 미소 아래로 서로에게 애틋하고 다정한 내레이션이 담긴 장면. 특히 저주 같은 자신의 이름을 수호에게 듣게 돼서 좋다는 보늬에게 수호는 “태어나줘서 고맙다 보늬야!”라고 말해 감동과 뭉클함을 자아냈다.

류준열은 처음 연애를 시작한 남자의 설렘을 디테일한 연기로 표현해내며 달달함으로 60분을 꽉 채웠다.

‘운빨로맨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