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숙의 현 썸남 이대형이 김숙의 전남편 윤정수를 견제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211회에서는 김숙의 현 썸남 이대형이 “이제 그만 신경 끄세요”라며 김숙의 전남편 윤정수를 향해 분노를 드러낸다고 해 그 전말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김숙과 이대형은 김병현의 주선 아래 러브 캠핑을 떠난다. 하지만 김병현이 초대한 불청객 윤정수까지 캠핑에 합류하며 뜻하지 않게 현 썸남, 전 남편과 함께하게 된다.

윤정수의 등장에 이대형은 긴장과 경계를 늦추지 않는다. 이대형은 “눈치 없이 왜 온 거야”라며 떨떠름한 표정을 지으며 김숙 사수 의지를 드러낸다. 나아가 윤정수가 김숙의 냉정한 태도에도 불구하고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의미를 부여하며 관심을 두자 “이제 그만 신경 끄세요”라며 당당하고 적극적인 연하남의 패기를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전남편 윤정수는 김숙과 이대형의 꽁냥꽁냥을 캠핑장 1열에서 보게 되자 “숙아 난 너랑 아무것도 아닌데 진짜 짜증 난다”라며 질투에 사로잡혔다는 후문. 스튜디오에서 VCR로 지켜보던 김희철 역시 둘만의 세계에 빠진 두 사람을 보고 “뭐 하는 짓이야. 염장 지르고 있어”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 등 보는 이의 흥분 지수를 최상으로 끌어올린다.

스튜디오에서도 김숙과 이대형의 불타는 러브를 응원했다는 후문. 김연자는 “남은 인생을 함께하려면 연하가 좋아. 윤정수는 긴장감 없어”라면서 “8세 연하가 좋은 거 같아”라며 김숙과 이대형의 러브를 적극적으로 응원한다. 장영란 또한 “신혼여행 온 것 같아”라면서 “언니 이런 모습 처음 봐”라며 김숙과 이대형의 ‘우리 결혼했어요’에 푹 빠져든 채 연하남이 좋은 이유를 즉석에서 읊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