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슬기,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 1·2위[TEN차트]
레드벨벳 웬디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레드벨벳 웬디가 1위에 올랐다. 2위는 같은 그룹 슬기가 차지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펼쳐진 '프리마베라 사운드 2023'에 유일한 K팝 그룹으로 참석했다. 이들은 론 브루갈(Ron Brugal) 스테이지에서 약 1시간 동안 총 13곡의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황홀한 퍼포먼스와 음악, 독보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다음으로 뉴진스 혜인이 3위를 기록했다. 뉴진스는 일본에서 아직 정식 데뷔하지 않았음에도 한국 앨범(싱글 앨범 ‘OMG’)으로 오리콘 주간 합산 랭킹 정상을 차지하고, 해외 여성 아티스트로는 가장 빠른 속도로 오리콘 누적 스트리밍 단일곡(‘Ditto’) 1억 회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뉴진스는 K-팝 아티스트 대표로 오는 8월 19일 일본의 유명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SUMMER SONIC) 2023’에 출연한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후배에게 밥 잘 사줄 것 같은 여자 가수는?', '후배에게 밥 잘 사줄 것 같은 남자 가수는?', '후배에게 밥 잘 사줄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후배에게 밥 잘 사줄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