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박준금 유튜브 채널
./사진= 박준금 유튜브 채널
배우 박준금이 고가의 주얼리를 소개했다.

1일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에는 '갖고 싶다... 이 주얼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박준금은 구독자들에게 주얼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준금은 몇년 전부터 눈여겨보았던 액세서리 브랜드를 설명하며 "PPL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사진= 박준금 유튜브 채널
./사진= 박준금 유튜브 채널
박준금은 차고 있는 초커 스타일의 목걸이를 만지며 "얼마 전에 목 시술을 받았다. 목에 탄력이 생기면서 초커를 해봤다. 나이가 목에서 확 나타나기 때문에 목주름이 신경 쓰이는데 목주름 한 줄 가렸다. '득템'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박준금 유튜브 채널
./사진= 박준금 유튜브 채널
제작진은 "8캐럿으로 1600만 원이다"라고 말했다. 박준금은 매우 놀라며 "중형차 한 대 값 정도의 가격 정도 되는 것 같다"라며 "평상시에 안 하는 스타일의 목걸이인데, 소개해드렸다. 이 목걸이 하나만으로도 한껏 멋 내기 가능하다. 멋스럽고 고급스럽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나의 아우라로 커버하지 못할 거면, 8캐럿으로 하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하나 짚고 넘어갈 게 있다"며 "PPL이 아닌데 왜 소개를 하나 싶을 수 있다. 유행 트렌드는 계속 바뀌고 있다. 우리가 이걸 다 구입해서 보여드리기엔 어마어마한 돈이 들어갈 수 있다. 그렇다고 유행을 놓칠 수는 없으니, 아이쇼핑하듯이 좋은 정보를 드리고 싶은 것뿐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