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DB 손해보험 새 얼굴…윤아와 막중한 책임감
진영, DB 손해보험 새 얼굴…윤아와 막중한 책임감
배우 진영이 DB손해보험의 새 얼굴이 된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1일 “배우 진영이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의 새 전속모델로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새 전속모델로 진영을 선정한 이유에 대해 “음악과 연기 등 다방면에 도전하고 활약하는 진영의 스펙트럼 넓은 행보와 젊고 활기찬 이미지가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의 이미지와 부합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약속의 가치를 전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진영은 “DB손해보험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배우이자 가수로서 DB손해보험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진영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을 시작으로 ‘내안의 그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경찰수업’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또한 ‘한 발짝 두 발짝’, ‘벚꽃이 지면’, ‘같은 곳에서’,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 등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히트곡을 다수 배출시키며 음악 프로듀서 겸 가수로서 천재적인 재능을 검증받은 바 있다.



진영은 하반기부터 DB손해보험을 널리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진영의 밝고 반듯한 이미지가 ‘약속’의 가치를 알리는 DB손해보험의 기업 이미지와 잘 부합되기에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진영은 현재 방송 중인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 메인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