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N
./사진 제공= MBN
방송인 송은이가 손가락 골절상에도 불구하고 전지훈련에 참여한다.

오는 26일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7회에서는 앞서 경기 중 부상을 당했음에도 전지훈련에 참석한 송은이의 의리파 면모와 놀라운 정신력이 공개된다.

이날 ‘위닝샷’ 선수들이 모인 가운데, 이이경 매니저는 “고강도 훈련과 선수들의 단합을 위해 전지훈련을 간다”고 선언한다. 이에 선수들은 하나둘 해맑은 미소를 보이지만, 황보는 주위를 두리번두리번하더니 “우리 맏언니가 없어요. 맏언니 안 와요?”라며 송은이의 빈자리를 언급한다. 신봉선 역시 “(송은이) 언니와 같은 숍(미용실)을 다니는데, 오늘 안 왔다”며 우려한다. 실제로 송은이는 남자 연예인 테니스 실력자들과 복식 경기를 하던 중 손가락 부상을 당해 현재 치료 중인 상황.

이와 관련해 이형택 감독은 “송은이가 당시 부상으로 손가락 3개가 골절됐다고 한다. 핀까지 박았다고 들었다”라며 부상 정도가 예상보다 심했음을 전한다. 이에 선수들은 속상해하는데, 갑자기 송은이가 씩씩하게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급기야 선수들은 눈물까지 글썽이며 송은이를 반긴다.

팀원들의 뭉클한 환대를 받은 송은이는 “수술이 잘 됐고, 상처도 잘 아물고 있다”라고 밝힌 뒤, “주치의분께서 테니스를 하는 분이라 물어봤는데, 무리하게 뛰는 건 안 된다고 하더라”고 현재의 상태를 전한다. 그러자 이형택 감독은 “해외에서 다리가 부러져 깁스한 선수가 테니스장에 사다리를 올려놓는 받침대를 놓고 공치는 훈련을 했다. 덕분에 금방 회복했고 바로 돌아왔을 때 시합을 뛸 수 있었다”라며 “한 손 연습하자”라고 말한다. 이를 들은 송은이는 “제가 사람 안 쳐봤는데 오늘은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응수해 모두를 빵 터뜨린다.

제작진은 “송은이가 손가락 3개 골절상에도 불구하고 테니스에 대한 열정과 팀원들에 대한 애정으로 전지훈련에 참여했다. 송은이의 맏언니다운 든든한 모습에 모든 팀원이 감동받아 더욱 훈련에 매진했다. 정식 대회를 앞두고 혼신을 다한 ‘열정과다 언니들’의 성장기를 지켜봐 달라”라고 당부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