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19살 연하와 결별’ 줄리엔강, ♥유튜버 여사친과 열애중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와 배우 줄리엔강이 열애중이다.

19일 유튜브 제이제이는 개인 유튜브 채널 'TMI JeeEun'을 통해 '[TMI지은] 연애를 시작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얼마 전에 미혼 여성들이 연애를 안 한다는 기사를 봤다. 저도 그렇게 생각했다. 일이 끝나고 어딘가 나간다는 게 귀찮고, 누굴 만나려면 준비하고 꾸미고 해야 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공간에서 강아지들과 쉬다가 넷플릭스보고 잠자고 싶더라. 내가 이러다가는 연애를 안 하겠다고 생각했더니 하루하루 살다보니까 연애를 하게 되더라"라고 말했다.
[종합] ‘19살 연하와 결별’ 줄리엔강, ♥유튜버 여사친과 열애중
그러면서 "둘 다 사람들이 길에서 알아볼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보니까 내가 말을 안 하면 다른 얘기가 나올까 봐 구독자분들에게 먼저 알려드리려고 한다"면서 줄리엔 강과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제이제이는 "(줄리엔강과)알고 지낸지 햇수로 3년 차다. 엄청 담백한 사이였다. 벽이 한 번에 허물어지지 않았다. 처음에 되게 어색했다. 남사친이 애인이 되면 남자친구로 처음부터 만나는 것과는 다르구나를 느꼈다"라고 말했다.

또한 "줄리엔은 다이렉트로 표현하는 성격이다.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직설적으로 말하는 스타일이다. 오히려 그런 성격이 도움이 됐던 것 같다. 안 그랬으면 친해지기까지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을까"라고 밝히기도 했다. "친구로 지낼때랑 다르다. 내가 진짜 띄엄띄엄 봤구나"라며 "외국 사람에 대한 스테레오타입이 있었다. 외국 사람들은 쿨하고 개인적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완전 다른 스타일이었다. 이렇게까지 연락을 많이 해본 건 처음이다. 엄청 보수적인 성향이다. 보수적인 성향인 것을 확인하고 마음이 더 열렸던 것 같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나랑 비슷한 동선을 가지고 살고, 사람들이 남자답다고 생각하는데 상남자는 맞다. 내가 체력이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내 체력을 따라가질 못하는 게 불만이었는데 나랑 체력도 비슷한데 좋아하는 것도 비슷하다. 물, 수영, 강아지, 캠핑도 좋아해서 잘 맞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잘 맞는 부분이 많다"고 애정을 표현했다.

제이제이는 이어 연애 단점으로 "살이 계속 찌는 것"을 꼽으면서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 조만간 둘 다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할 거 같다"고 전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