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
./사진=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
코미디언 송은이가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에는 '음악을 사랑한 희극인과 개그를 사랑한 음악인의 한풀이 한마당'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코미디언 송은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송은이는 "여태까지 장점이라고 생각했었는데"라며 "난 좀 호기심이 많은 게 단점이 되는 거 같아"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사진=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
./사진=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
이어"다 경험하고 싶다. 연애 빼고"라고 말하자 조현아는 "연애는 왜요?"라고 의아해했다. 송은이는 "그건 자연스러워야 하는 것 같다. 경험하는 그 순간이 너무 오그라든다. 오그라드는 거 싫다"며 "너무 부끄럽고 말랑말랑해지고, 그러면 이상하다. 미치겠다"라고 목소리를 높여 말했다.

또 "브레이크 잡을 때, 먼지 떼어줄 때, 나를 받쳐줄 때"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송은이와 조현아는 생각만 해도 오글거린다며 웃었다.

한편, 송은이는 자신이 자는 것을 사람들이 아프다고 생각한다며 오해를 해명했다. 그는 "사실 (김)숙이로부터 시작된 건데, 예를 들어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정상적이라면 (잠 오는걸) 참고 나중에 자야 되지 않나. 그걸 참아낼 수가 없다"고 이야기했다.

송은이는 "참아진다고 참아지는 게 아니다. 근데 그게 수면장애인지 모르고 (김)숙이 놀린 거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재밌게 생각할 나이가 아니더라. 내 나이가. 댓글 대부분이 걱정하더라. 우리끼리 웃고 즐길 일이 아니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