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출연할 듯…'술취한 맑눈광'에 팬들 '흥분'
가수 이영지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차쥐뿔)'에 걸그룹 아이브 멤버인 안유진이 출연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12일 오후 '차쥐뿔'측은 채널 커뮤니티 게시판에 'ㅇㅈ? ㅇㅇㅈ' 이라는 문구와 함께 반짝 거리는 눈그림 사진을 게시했다. 평소 안유진의 별명이 '맑은 눈의 광인(일명 맑눈광)'인 만큼 눈 그림과 'ㅇㅇㅈ'이라는 글이 안유진을 뜻하는 것이라는 게 대다수 팬들의 추측이다.
안유진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출연할 듯…'술취한 맑눈광'에 팬들 '흥분'
아이브가 지난 10일 첫 정규앨범 발매를 하며 활동을 시작한 만큼 인기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는 게 자연스러운 상황이다. 팬들은 '맑눈광' 안유진이 취한 상황에서 이영지와 보여줄 '특급 케미'가 벌써 기대된다는 반응이 많다.

차쥐뿔은 이영지와 게스트의 1대 1 취중진담쇼로 그동안 14개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그 중 8개 영상은 1000만뷰를 넘어섰다. 13개 에피소드로 시즌1을 마무리하고 최근엔 시즌2의 첫번째 게스트로 블랙핑크 지수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수편은 12일 오후 10시 기준 조회수가 1190만회에 달했다.

안유진이 출연할 것으로 예상되는 차쥐뿔 15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4일 오후 7시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