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예슬 공식 SNS 채널 캡처
사진=강예슬 공식 SNS 채널 캡처
가수 강예슬이 깜찍한 비주얼과 함께 ‘가요무대’ 본상사수 독려에 나섰다.

강예슬은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 ‘트롯 공주’의 자태를 뽐내며 전국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강예슬은 긴 생머리에 올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천사 같은 비주얼을 과시,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예슬은 표정에서부터 잔망미를 한껏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우월한 비율을 보여주는 동시에 “오늘 밤 10시 ‘가요무대’ 본방사수해 주세요!”라며 ‘가요무대’ 출연 소식과 함께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본방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미모와 애교,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강예슬은 최근 ‘6시 내고향’에 출연, 만능 일꾼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은 바 있다. 강예슬은 ‘6시 내고향’ 첫 출연부터 긍정 에너지와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 무대 밖 열정적인 모습으로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신곡 ‘사랑의 포인트’를 발매하며 각종 음악방송은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격 중인 강예슬은 현재 ‘더트롯 연예뉴스’ MC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27일 오후 8시 SBS FiL, SBS M ‘더트롯쇼’와 오후 10시 KBS1 ‘가요무대’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강예슬은 앞으로도 ‘MZ 사랑 저격수’로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