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하성운이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3월 3일부터 3월 9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최근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입대 전 녹음을 마쳤다. 지난해 10월 현역 입대한 하성운은 팬들에게 꾸준한 온기를 전하고자 이 곡을 미리 준비했다.

2위는 방탄소년단 뷔가 차지했다. 뷔는 tvN 예능 '서진이네'에 출연하고 있다. '사장' 이서진의 허를 찌르는 '신입 인턴' 방탄소년단 뷔의 엉뚱하고 솔직함은 웃음 포인트. '서진이네' 막내로서 뷔는 야무지게 가게 일을 해낼 뿐만 아니라 멤버들과 찰떡 케미를 만들어내고 있다.

다음으로 더보이즈 주연이 3위를 기록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0일 신곡 '로어'로 컴백했다. '로어'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새 앨범에는 멤버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 등 멤버가 대다수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면서 더보이즈만의 색깔과 진정성을 더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아이처럼 순수한 매력을 가진 여자 가수는?', '아이처럼 순수한 매력을 가진 남자 가수는?', '아이처럼 순수한 매력을 가진 여자 트로트가수는?', '화아이처럼 순수한 매력을 가진 남자 트로트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