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8주년' 김희철, 연예인 된 후 행복..."초심을 찾겠다'라는 말은 빼도록 하겠다"
'데뷔 18주년' 김희철, 연예인 된 후 행복..."초심을 찾겠다'라는 말은 빼도록 하겠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데뷔 18주년 소감을 전했다.

김희철은 6일 자신의 SNS에 '데뷔한 지 18년이 됐다. 시간이 너무나 빠르다. 고등학생 때부터 전단지 돌리기·공장·호프집·수영장·고깃집 등 많은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20세 겨울 SM엔터테인먼트에 온 게 생각난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늘 즐겁고 유쾌하게 살았지만 연예인이 된 후로 더 행복하게 살아왔다.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물론 그 사랑이 당연하다고 생각한 적 없다. 앞으로도 생각하면서 더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초심을 찾겠다'라는 말은 빼도록 하겠다'며 '꽃잎은 처음 데뷔 했을 때 나의 팬들에게 붙여준 애칭이다. 뜻이 '나는 꽃이니 너희들은 언제나 함께 있는 꽃잎이 되어라'다. 나르시시즘의 끝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20대의 김희철은 지금보다 더 제정신이 아니었다. 정말 고맙고 사랑한단 말을 빙빙 돌리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