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하 /사진제공=더스타
신재하 /사진제공=더스타
배우 신재하가 '일타 스캔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정경호를 워너비로 꼽았다.

4일 매거진 더스타는 신재하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신재하는 '블루밍'이라는 주제로 시크하지만 감성적인 반전 매력의 분위기를 자랑했다.
신재하 /사진제공=더스타
신재하 /사진제공=더스타
공개된 사진 속 신재하는 소파와 의자에 앉아 다양한 눈빛과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포스로 촬영장을 감탄케 했다.

신재하는 "군대를 전역하고 바로 두 작품을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사실 전역 후 걱정이 컸는데 그게 무색할 만큼 좋은 작품을 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드라마 '일타스캔들', '모범택시2'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신재하 /사진제공=더스타
신재하 /사진제공=더스타
워너비를 묻는 말에 '일타스캔들'에서 같이 활약 중인 배우 정경호를 꼽은 신재하. 그는 "정경호 형이랑 딱 10살 차이가 난다. 같이 시간을 보내며 문득 '10년 뒤에 경호 형 같은 사람이 된다면 멋있게 잘 살았다'라는 생각을 할 것 같더라"고 답했다.

또한 신재하는 좋아하는 드라마를 묻는 말에 주저 없이 '일타스캔들'이라고 대답했다. 그는 "내가 출연하고 있어서 고른 게 아니라 정말 재미있다. 대본으로 봤던 장면들이 방송되는 걸 보면서 항상 새롭다"고 설명했다.
신재하 /사진제공=더스타
신재하 /사진제공=더스타
신재하는 앞으로 하고 싶은 역할을 묻자 "데뷔 때부터 항상 얘기한 사극이 하고 싶다. 칼을 쓰는 액션이 있으면 좋겠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그뿐만 아니라 살면서 가장 설레었던 순간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대답할 수 있다. 전역한 날이다. 그때의 설렘은 잊을 수가 없다"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삶의 원동력을 묻는 말에는 "지난 10년의 시간이 지금 나에게 원동력인 것 같다. 그 시간 동안 잘 해왔으니 앞으로도 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