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솔로 싱글 ‘on the street’, 전 세계 8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1위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on the street (with J. Cole)’로 전 세계 팬들에게 희망을 전파했다.

제이홉이 지난 3일 발표한 솔로 싱글 ‘on the street (with J. Cole)’가 4일 오전 9시까지 캐나다, 이탈리아, 스웨덴 등 전 세계 80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on the street (with J. Cole)’의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멕시코, 미국, 네덜란드, 노르웨이, 뉴질랜드, 덴마크 등 여러 국가/지역에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 상위권에 자리했고, 4일 오전 9시 기준 658만 뷰를 기록 중이다.

제이홉은 ‘on the street (with J. Cole)’에 모든 사람이 겪는 상황 속에서, 그리고 각자 걸어가는 길 위에서 희망이 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제이홉은 작사, 작곡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기획, 퍼포먼스에도 직접 참여했고, 평소 좋아하는 아티스트인 래퍼이자 프로듀서 제이콜(J. Cole)과 협업하며 환상적인 컬래버래이션을 완성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