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Oh!윤아'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Oh!윤아' 영상 캡처
배우 오윤아가 중학교를 졸업한 아들 민이에게 이제 형아가 됐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Oh!윤아'에는 '오윤아 아들 민이 벌써 중학교 졸업해요 졸업식 vlog (feat. 크리스마스 선물, 설날 전 부치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오윤아는 "민이 중학교 졸업했어요~^^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민이랑 지금까지 잘 지켜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 3학년 담임선생님 김선희 선생님 보는데 갑자기 눈물이. 너무 좋은 우리 선생님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고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Oh!윤아'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Oh!윤아' 영상 캡처
손예진은 "민아! 졸업 축하해 언니도 그동안 고생했어"라고 축하했다. 송윤아 역시 "우리 민이 너무 멋지다! 정말 축하해! 또 더 멋진 민이의 모든 날들을 응원해"라고 응원했다.

오윤아는 중학교를 졸업하는 아들 민이에게 "송민! 오늘 졸업 축하해"라고 말을 건넸다. 하지만 민이는 오윤아를 쳐다보지 않고 건성으로 대답했다. 오윤아는 "엄마 봐봐. 동영상 보고 (다시 한 번) 축하해 졸업"이라고 말했다.

오윤아는 "이제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해? 형아가 됐으니까 더 씩씩하게 말도 잘 들어야겠죠? 공부도 잘하고. 이제 고등학생인데"라고 했다. 두 사람은 졸업식에 먹어야 하는 짜장면을 먹으러 갔다.

오윤아 아들 민이는 "저 졸업했어요"라고 밝혔다. 오윤아는 "졸업해서 우리 짜장면 먹으러 왔지?"라고 했다. 두 사람은 오윤아의 최애 식당인 중식당에 밥을 먹으러 왔다. 오윤아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 때 오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