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임지연 "삼겹살 사주는 송혜교 언니→혜정·사라·재준이와는 찐친"
[종합] 임지연 "삼겹살 사주는 송혜교 언니→혜정·사라·재준이와는 찐친"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 비하인드를 고백했다.

23일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공식 유튜브채널에는 '시즌1은 시작도 안 했다고? 더 글로리 박연진 본인 등판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임지연은 드라마 '더 글로리'를 선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일단 '더 글로리'라는 대본을 읽었을 떄 제가 느꼈던 그 몰입감과 대본 속 캐릭터 하나하나가 다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그래서 한 번쯤 악역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아, 이건 내 거다'라는 생각으로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연진이가 어떻게 하면 매력적인 악역이 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사실 먼저였다. 유명한 어떤 빌런이 나오는 유명한 작품 속의 캐릭터들을 레퍼런스 삼지 말고, 굉장히 많은 생각과 연구를 통해서 결국 찾아낸 건 그냥 임지연으로 출발하자는 거였다"고 덧붙였다.

또 극 중 동료들과 어떤 사이인지 묻자 “저희 진짜 순하게 논다. 현장에서도 먹는 얘기, 강아지 얘기한다. (‘더 글로리’와) 정반대 느낌의 관계다”며 반전 케미를 자랑했다.

임지연은 “혜교 언니도 맛있는 삼겹살도 사주시고 되게 친하게 잘 지낸다”며 “친구들이랑은 찐친이 돼버려서 정말 자주 만나고 있다. 잘 돼서 그런지 더 많이 만나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더 글로리’ 시즌2는 3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