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의 프로필이 베일을 벗었다.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측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참가자 프로필 영상과 사진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디션계의 대부’ 한동철 PD가 제작한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소년판타지’는 그룹 클라씨(CLASS:y)를 배출한 ‘방과후 설렘’ 두 번째 시즌이다.

공개된 이미지, 영상 속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어필하며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미소년 같은 비주얼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가 하면 직접 쓴 지원서도 함께 공개하며 케이팝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프로필 영상과 이미지가 공개된 직후 각종 SNS에는 팬들은 원픽 멤버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고있다. 한국은 물론 일본, 태국 등 다양한 국가의 참가자들이 공개되자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소년판타지’가 오르기도 했다.

다음 달 1일에 열리는 오프라인 이벤트 ‘하이!판타지’ 참여 신청은 오늘(20일) 오후 6시부터 ‘소년판타지’ 공식 SNS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팬들 사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많은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소년판타지’ 참가자 프로필 영상과 사진은 네이버 NOW.(나우)와 ‘소년판타지’ 공식 SNS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늘(20일) 오후 6시부터 ‘하이!판타지’ 참여 신청이 시작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