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2년 3개월 전 '성병' 옮아, '나는 솔로' 13기 30대男이 범인"
'나는 솔로' 출연자가 성병을 옮겼다는 폭로가 나왔다.

1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에게 끔찍한 고통을 주었던 나는솔로 출연자'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최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연애 프로그램에 나온 삼십 대 후반 남성으로부터 성병에 감염됐다"고 폭로성 글을 올렸다.

이어 1년 조금 안 되게 연애를 하면서 성병에 감염됐다며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였다. 언제든 재발할 수 있는 완치가 불가능한 질병이라는 것을 알고서는 연애도 쉽게 할 수 없을 만큼 몸도 마음도 큰 상처를 받았다. 앞으로 누구를 만나든 이 사실을 밝혀야 함에 정신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고 한동안 우울감을 겪기도 했다"고 호소했다.

또 "본인이 의료계에 종사하는 전문직임에도 불구하고 몸에 질환이 있었던 걸 모를 수가 없었을 텐데 저와 교제 시에 아무런 말도 없이 성관계를 진행했고 2020년 11월 저는 성병에 옮았다. 이후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태도로 방관했고 급작스레 이별을 통보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작성자는 2020년 11월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가 검출된 산부인과 검사 결과지와 함께 전 연인의 재킷로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나는 솔로' 제작진은 이 글의 진위 여부에 대해 확인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