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안면 골절' 골든차일드 최보민 "상태 호전, 활동 재개"
골프 연습 중 안면 골절 부상을 당했던 그룹 골든차일드의 최보민이 복귀한다.

골든차일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3일 "최보민은 지난해 9월 안면 골절로 인해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수술을 진행 했고 현재 꾸준한 재활치료로 건강상태가 많이 호전 됐다"고 알렸다.

최보민은 재활치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나 향후 진행되는 골든차일드 스케줄 및 개인 스케줄은 의료진과 함께 논의 하에 참여 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그 동안 걱정해주신 많은 팬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최보민군이 완벽하게 회복할때까지 재활치료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보민은 지난헤 골프 연습 중 타인이 연습 중 휘두른 우드클럽에 안면 타격을 입어 곧 바로 응급치료와 정밀 검사를 진행했고, 안면골절 수술을 받았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골든차일드 멤버 최보민군의 건강 상태 및 활동재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골든차일드 멤버 최보민군은 지난해 9월 안면 골절로 인해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수술을 진행 했고 현재 꾸준한 재활치료로 건강상태가 많이 호전 되었습니다.

현재 최보민군은 재활치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나 향후 진행되는 골든차일드 스케줄 및 개인 스케줄은 의료진과 함께 논의 하에 참여 할 예정입니다.

그 동안 걱정해주신 많은 팬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최보민군이 완벽하게 회복할때까지 재활치료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