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은형♥' 강재준, 드디어 100kg대 벗어났다 "17km 걷기+저탄고지"('기유TV')
강재준이 다이어트 3주 만에 12kg 감량에 성공했다.

지난 7일 개그맨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강재준의 다이어트 3주차 저탄고지 몇 kg나 빠질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강재준은 다이어트 3주 차를 맞아 "이제 몸이 다이어트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몸을) 속이기 위한 다이어트를 해야 할 것 같아서 근육 운동에 들어갈 거고 식단도 탄수화물을 절제하는 저탄고지를 해야 할 것 같다"라고 얘기했다.

이후 밥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대신 고기 등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며 다이어트를 이어갔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도 빼먹지 않았다. 18일차, 강재준은 "어제 17km를 망원에서 강남까지 걸어갔다. 오늘은 망원에서 상암동에 유튜브 사무실이 있어서 거기에 걸어가서 어제 찍은 영상을 무편집으로 올릴까 고민 중이다. 출발할때 조금 뛰어봤는데 무릎이 안좋다. 무리하지 않고 천천히 걸어가겠다"고 전했다.

매일 꼬박꼬박 운동을 하고 식단을 지키던 강재준은 이은형이 속해 있는 축구단에 함께 갔다. 강재준은 축구를 한 후 집에 돌아와 "지금 새벽 한시인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고 미치겠다. 은형이가 하는 축구단에 가서 했는데 되게 힘들었다. 너무 배고프고 먹을 게 땡긴다. 그냥 참는 것 밖에는 답이 없다"고 토로했다.

그 결과 강재준은 3주 만에 12kg을 감량해 몸무게 96.8kg 감량에 성공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