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디타. / 사진=텐아시아DB
시크릿넘버 디타. / 사진=텐아시아DB
시크릿넘버 디타가 '새해맞이 타종행사에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2022년 12월 26일부터 203년 1월 1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새해맞이 타종행사에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시크릿넘버 디타가 하트 402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시크릿넘버는 지난 11월 16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TAP'(탭)을 발매했다. 'TAP'은 시크릿넘버의 솔직하고 과감한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상대방의 마음을 'TAP'하며 가까워지려는 거침없는 메시지가 담겼다.

2위는 하트 191개를 획득한 뉴진스 해린이 차지했다. 뉴진스는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OMG'를 발매했다. 뉴진스는 'OMG'를 통해 처음 맞이하는 겨울, 조금은 낯선 배경 속에서 느끼는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OMG'는 서로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 한편에 공존하는 묘한 거리감과 조심스러움, 낯섦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뉴진스는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관계'라는 서사에 집중하며, 함께 성장하는 우리의 모습에 초점을 맞췄다.

싱글 앨범 'OMG'와 동명의 타이틀곡 'OMG'는 힙합 드럼 소스와 퍼커션을 기반으로 'UK 개러지' 리듬과 트랩 리듬을 섞은, 통통 튀고 신나는 힙합 알앤비 곡이다. 이 곡은 뉴진스 특유의 트렌디한 음색을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해, 뉴진스의 또 다른 개성과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다음으로 시크릿넘버 수담이 3위를 기록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새해를 맞아 일출을 함께 보고 싶은 여자 가수는?', '새해를 맞아 일출을 함께 보고 싶은 남자 가수는?', '눈을 함께 맞고 싶은 여자 가수는?', '눈을 함께 맞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