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HERO 초심방' 들꽃 청소년 세상에 800만원 기부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는 영웅시대 ’HERO 초심방‘ 회원들은 2022 연말연시를 맞아 다시한번 사랑의 손길을 모아 ’(사) 들꽃 청소년 세상‘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 2022.6.16 생일기념 기부에 이어,2022 연말연시를 맞아 임영웅 가수의 선한 영향력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 위로와 지원이 되길 바라는 초심방 가족들의 정성으로 후원금 800만원이 들꽃 청소년세상 자립생들에게 전달됐고 지금까지 누적 기부금은 1806만원에 달한다고 밝혔다.

작은 정성들을 모은 이 기부금은 (사) 들꽃청소년세상 자립생들의(그룹홈, 보육원, 쉼터 등 보호종료 청소년 만18-23세 청소년, 후기 청소년)자립생들의 의복비 지원,교육비 지원, 자립여행 지원 등에 쓰여질 예정이라고 한다.

영웅시대 ‘HERO 초심방‘은 임영웅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전국 각지에서 모여 가수의 음악적 활동 응원에 최선을 다하며 힘이 되고자 열정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 기부를 통하여 보호종료 청소년 자립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여 청소년들의 비빌 언덕이 될 수 있음에 회원들은 오히려 행복해 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많은 팬들이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기부와 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은 ‘임영웅’ 이라는 국민적 스타를 더욱 빛나게 하고 K-컬쳐를 주도하는 성숙한 팬덤문화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