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텐아시아, 팬레터 답장 받고 싶은 女 가수 설문
뉴진스 민지 1위 등극
뉴진스 민지 / 사진=텐아시아DB
뉴진스 민지 / 사진=텐아시아DB


뉴진스 민지가 '팬레터 답장을 받아보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2월 5일부터 12월 11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당신이 팬레터 답장을 받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뉴진스 민지가 하트 161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뉴진스는 내년 1월 2일 새 싱글 앨범 'OMG'를 발매한다. 'OMG'는 데뷔 앨범 'New Jeans' 제작 당시 함께 구상한 타이틀곡 및 버니즈(공식 팬클럽)와 함께 맞는 첫 겨울을 위해 뉴진스가 특별히 준비한 겨울 수록곡으로 구성된다.

2위는 레드벨벳 웬디가 차지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11월 28일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를 발매했다. 이번 미니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미국, 아일랜드, 아랍에미리트가 추가된 전 세계 47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차트 및 뮤직비디오 차트 글로벌·한국 부문 1위,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다음으로 시크릿넘버 주가 3위를 기록했다. 시크릿넘버는 지난 11월 16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TAP'(탭)을 발매했다. 'TAP'은 시크릿넘버의 솔직하고 과감한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상대방의 마음을 'TAP'하며 가까워지려는 거침없는 메시지가 담겼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꾸미고 싶은 여자 가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꾸미고 싶은 남자 가수는?', '봉사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봉사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