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웹 드라마 ‘초코밀크쉐이크’, 조회수 2천만 회 돌파... ‘미리보기 상영회’ 개최
11부작 BL 웹 드라마 ‘초코밀크쉐이크’가 오는 12월 20일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에 앞서 17일(토) 오후 3시,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라이카시네마(Laika Cinema)에서 ‘미리보기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미리보기 상영회’에는 연출을 맡은 안지희 감독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핫샷·UNB 출신 배우로 주인공 ‘정우’ 역을 맡은 고호정과 정우를 만나 새로운 삶을 얻게 된 유기견 ‘초코’ 역의 이재빈, 정우에 의해 구조된 길냥이 ‘밀크’ 역의 배우 주성혁, 정우가 믿고 의지하는 ‘외삼촌’ 역의 배우 박승빈 등 주연배우가 총출동해 팬들과 함께 최종화를 관람할 예정이다. 상영 후에는 관객과의 대화,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 웹 영화 및 드라마 전문 유튜브 채널 ‘스트롱베리’와 네이버TV ‘스트롱베리’ 채널에서 전편 무료 방영 중인 ‘초코밀크쉐이크’는 무지개다리를 넘어 사람으로 환생해 돌아온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하는 내 사랑 찾기를 그린 BL 소재 로맨스 판타지 장르 웹 드라마로, 반려동물의 환생과 사랑, 그리고 성장이라는 신선한 발상에 판타지 요소가 가미되어 독특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제작사 매치박스 유한책임회사(대표 최영준, 이하 매치박스)에 따르면, 공식영상 총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한데 이어 총 19개 언어로 서비스 되는 등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유튜브, 틱톡 등 SNS를 통한 팬들의 리액션 영상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라고 설명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