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20년 전 누드 퍼포먼스 반한 유지태…"연애하는 사이로 만납시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유지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13일 "20년 만에 작품으로 다시 만난 지태오빠 :) 같이 패션쇼장에서 도시락 나눠 먹던 사이였는데 한솥도…. 90년대 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오빠가 장광효 디자이너 패션쇼에서 누드로 나왔던 그 퍼포먼스는 잊을 수가 없다. 그때 잠시 설렜었다는. 그 후로 시간이 오래 지나 작품에서 만나면 어떠려나 했는데. 오히려 그때보다 더 편해지고. 늘 내 유머에 빵빵 터지는 오빠 덕에. 난 더 까불까불 거리고"라고 덧붙였다.

장윤주는 "교수 즐거웠소!!! 또 만납시다 :) 다시 만나면 그땐 퇴짜 놓지 말고. (종이의 집 파트2 본 사람만 아는 얘기) 연애하는 사이로 만납시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윤주와 유지태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장윤주와 유지태는 지난 9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2에 출연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 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