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케이, 인생 용기준 윤상 품으로…"좋은 영향 되는 배우·가수 악속"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케이가 윤상의 품으로 돌아간 소감을 밝혔다.

케이는 "저의 새로운 시작을 '팝뮤직'과 함께 하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고 말했다.
[전문] 케이, 인생 용기준 윤상 품으로…"좋은 영향 되는 배우·가수 악속"
이어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더 좋은 노래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케이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케이는 "제 인생에 용기가 되어준 팝뮤직과 눈부시게 빛날 순간들을 선물하고 싶어요. 세상에 좋은 영향이 될 수 있는 가수 케이 배우 케이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고 전했다.

앞서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는 "러블리즈 출신 케이와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케이와 새로운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아티스트인 만큼 앞으로 다채로운 분야에서 인사드릴 예정"이라며 "케이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케이가 쓴 글 전문안녕하세요 케이입니다.
저의 새로운 시작을 ‘팝뮤직’과 함께 하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더 좋은 노래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케이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 인생에 용기가 되어준 팝뮤직과 눈부시게 빛날 순간들을 선물하고 싶어요.

세상에 좋은 영향이 될 수 있는 가수 케이 배우 케이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