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X덕화명란, 30일 오전 11시 '명란 특가 앵콜전' 쇼핑라이브…방송 중 추가 혜택
30년 전통 명란 명가 덕화명란이 고객의 성원에 '덕화명란 쇼핑라이브 앵콜전'을 진행한다.

덕화명란은 오는 3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덕화명란 특가 앵콜전'의 방송을 진행한다.

'2022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BNK부산은행이 후원하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덕화명란 구이용 명란 400g 1팩', '덕화명란 알로만 명란 10팩', '덕화명란 선물세트 미니 1세트'를 15~2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덕화명란 구이용 명란'은 명란을 구웠을 때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덕화명란이 직접 개발한 구이용 특화 제품이다. 구우면 수분이 날아가 더 짜게 느껴지는 명란의 특성을 고려해 1~1.5%대로 염도를 낮춰 조미료 없이도 짭짤하고 고소한 명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덕화명란 알로만 명란'은 명란의 알만 발라내어 50g씩 소용량 용기에 담아 포장한 제품이다. 명란의 껍질을 제거하여 요리에 바로 사용하기 좋으며, 1인 가구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한 양이다.

'덕화명란 선물세트 미니'는 덕화명란의 시그니처 제품인 백명란, 그때 그대로 명란, 숙성고에서 갓 꺼내먹는 명란이 함께 구성돼있는 선물세트.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포장돼있어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다. 함께 들어있는 조미액에 명란을 묻혀 먹으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덕화명란 튜브형 명란 오리지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라이브 도중 구매하는 고객은 특별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알뜰하고 알찬 쇼핑을 할 수 있다.

덕화명란은 국내 수산 분야에서 유일하게 대한민국 명장으로 선정된 장석준 명장의 기술과 정신을 이어왔으며, 국내 명란업계 최초 MSC CoC인증을 획득했다. 오랜 연구를 거쳐 최적의 염도를 맞춘 덕화명란은 'No타르색소', 'No보존료', 'No발색제'로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부재료를 천연화하여 명란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부산은행과 덕화명란이 함께하는 덕화명란 특가전은 오는 3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