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는 마술사, 부캐는 타로 마스터인 최현우가 MKYU에서 첫 타로 리딩 강의 ‘마음을 훔치는 최현우의 타로 클래스’를 오픈한다.

올해 프로 데뷔 25주년을 맞은 마술사 최현우는 심리학과 뇌과학, 행동과학 등 과학 지식을 융합해 사람의 마음을 읽어내는 멘탈매직 분야의 1인자다. 또한 22년차 타로 마스터로 2020년 책 ‘최현우의 마법 타로’를 펴낸 데 이어,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에서 다채로운 타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MKYU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마음을 훔치는 최현우의 타로 클래스’는 타로카드 해석부터 내담자의 질문에 맞는 스토리텔링 기법까지 타로 마스터 최현우가 20년 넘게 축적해 온 노하우를 담고 있다. 오는 12월 2일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이 강의에서는 △78장의 타로카드가 지닌 의미와 상징을 해석하는 방법, △실제 사례를 분석해 질문을 파악하고 적합하게 리딩하는 방법, △질문에 따라 배열된 카드 리딩을 자연스럽게 이어가는 스토리텔링 노하우, △유튜브‧카카오톡‧줌 등의 비대면 채널을 활용한 랜선 타로 상담 비법 등 타로카드 리딩과 상담을 위한 실전 활용법을 전수한다.

‘마음을 훔치는 최현우의 타로 클래스’ 강의 오픈에 앞서 오는 11월 24일 오후 8시에는 김미경 MKYU 대표와 최현우 타로 마스터가 함께 라이브 토크&쇼를 선보인다. 현장 방청객의 고민 사연을 받아 일대일 타로 상담을 진행하고, 타로카드의 다양한 활용법과 최신 타로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토크&쇼 참여 신청은 MKYU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은 MKYU 공식 유튜브 채널과 최현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최현우 타로 마스터는 “타로카드는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지만, 각 카드의 조언을 상황에 꼭 맞아떨어지게 해석하고 매력적으로 전달하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다. 실력 있는 타로 리더를 판가름하는 기준은 카드의 조언을 어떻게 해석하고 전달하느냐에 달려 있다”며 “MKYU와 함께 생애 첫 타로 리딩 수업을 기획하며 ‘마음을 훔치는’ 타로의 기술을 알려드리기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마술사가 아닌 타로 마스터 최현우로서의 첫 번째 만남에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MKYU는 ‘마음을 훔치는 최현우의 타로 클래스’ 강의 수강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생 전원에게 교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최현우의 마법 타로’를 전자책(리디북스 가입 시 이용 가능)으로 무료 제공한다. 타로 소모임을 위해 MKYU CAMPUS SPACE 1회 이용권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2월 2일까지 얼리버드 기간에 수강 신청을 완료한 전원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2월에 열리는 ‘최현우의 멘탈매직쇼 아판타시아’ 초대권을 증정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d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