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X올차, 22일 오전 11시 쇼핑라이브…꽃시럽 초특가 앵콜전


향긋한 풍미를 더하는 올차의 꽃시럽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라이브가 시청자의 성원에 앵콜전으로 돌아온다.

꽃차전문브랜드 올차는 오는 2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올차 꽃시럽 초특가 앵콜전'의 방송을 진행한다.

'2022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BNK부산은행이 후원하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올차의 '피우리 미니 티시럽 A세트', '피우리 티시럽 P세트'가 정상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우리 미니 티시럽 A세트'에는 자몽, 국화, 아카시아, 장미, 레몬 시럽 100ml 각 1개씩 5개입으로 구성됐다. '피우리 티시럽 P세트'는 메리골드, 목련, 팬지, 맨드라미, 레몬 시럽이 100ml 각 1개씩 5개입으로 구성됐다.

올차의 꽃차시럽은 오직 국내산 꽃으로 만든 꽃차를 위생적으로 우려낸 꽃차추출물을 시럽화하여 만든 순수 국내산 제품이다. 시럽원액은 차, 에이드, 라떼, 칵테일 등 어떤 음료와도 잘 어울리며, 취향에 따라 가감해 나만의 음료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이번 세트는 다양한 종류로 조합돼있어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휴대하기에도 좋아 캠핑, 트래킹 등 야외 활동 중에도 더욱 향긋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부산은행과 올차가 함께하는 꽃시럽 초특가 앵콜전은 오는 2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