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완전체로 '아이유의 팔레드' 출연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그룹 god가 가수 아이유를 만난다.

18일 연예계에 따르면 god는 아이유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아이유의 팔레트'에 출연을 확정, 이날 녹화에 나섰다.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등 god 완전체는 '아이유의 팔레트'를 통해 MC 아이유와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노래하며 무대를 꾸민다.

god와 아이유의 만남은 의미가 특별하다. 아이유의 학창시절 스타인 god와 현시대 명실상부 톱 여가수인 아이유가 한 프레임에 담기는 것. 이들이 소통하며 무대를 꾸미는 시간은 많은 가요 팬들에게 색다른 기쁨이 될 전망이다.

앞서, 아이유는 god에 대한 팬심을 공공연히 밝혀왔다. JTBC '효리네 민박'에 출연했을 당시 "초등학교 때 god 오빠들 팬이어서 공개 방송을 간 적 있다"며 "처음으로 god를 보고 울었던 적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아이유는 또 god의 정규 8집 앨범 'Chapter 8'(2014) 수록곡 '노래 불러줘요' 피처링에도 참여하며 god와 끈끈한 인연을 이어왔다.

한편, god는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콘서트 서울 KSPO DOME에서 '2022 god [ON]'을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12월 24일부터 25일 양일간 부산 BEXCO 제 1전시장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