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돌싱글즈3' 이소라 "전 남편과 이혼, 외도 때문 아냐"


MBN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전남편과의 이혼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이소라는 18일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합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먼저 방송에서 전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고 했다.

이어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전 남편과 저는 대화가 잘 이루어져 두 사람 모두 아이들을 위해 제 3자들이 더 이상 저희에 대해 언급하는 걸 원치 않습니다"고 덧붙였다.

이소라는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고 강조했다.

또한 "제가 불륜으로 인한 외도로 이혼한 것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합니다"고 전했다.

앞서 한 유튜버는 이소라의 이혼은 불륜과 외도로 인해 벌어졌다고 폭로해 불륜 의혹에 휩싸였다.
다음은 이소라 글 전문안녕하세요 이소라입니다.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합니다.

먼저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전 남편과 저는 대화가 잘 이루어져 두 사람 모두 아이들을 위해 제 3자들이 더 이상 저희에 대해 언급하는 걸 원치 않습니다.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제가 불륜으로 인한 외도로 이혼한 것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