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가 시그니처 다운 자켓을 선보이고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지난달, 뜨거운 관심 속에서 오아이오아이의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화보를 공개한 뉴진스. 이후, 화보가 공개될 때마다 국내 및 해외 팬들의 열띤 응원과 호응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멤버들이 착용한 아이템 중 일부가 화보 공개와 함께 바로 품절되며 지금 가장 핫한 걸그룹이자 뉴-제너레이션들의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여과 없이 증명해냈다.

새로 공개된 화보 속 뉴진스는 교실을 배경으로 오아이오아이의 시그니처 다운 자켓을 입고 다양한 스쿨걸 룩을 연출해 뉴진스만의 밝고 에너지와 걸리시한 무드를 마음껏 뽐냈다.

뉴진스는 셔츠와 가디건, 또는 스웻셔츠와 니트에 경쾌한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고 다양한 컬러 웨이가 돋보이는 시그니처 다운으로 마무리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스쿨걸 룩을 선보였다.
시그니처 다운 자켓은 가볍고 부드러운 고밀도 나일론 소재와 덕다운 충전재로 겨울 내내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

트렌디한 무드의 짧은 기장과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뉴진스와 같이 플리츠 스커트에 매치하거나 데님, 루즈한 와이드 팬츠나 조거 팬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가 쉬워 실용적이다. 여기에 소매 내부 밴딩으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밑단의 스트링을 활용해 원하는 핏을 연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오아이오아이는 화보 공개와 함께 뉴진스만의 하이틴 무드를 담은 패션 필름도 함께 공개했다. 화보와 필름 영상은 브랜드 공식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