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은 벌써 메리 크리스마스


더 아름다워진 미모로 돌아온 전지현의 황홀한 홀리데이 화보가 공개됐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14일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2 뷰티풀 홀리데이(Beautiful Holidays) 캠페인 광고컷을 공개했다. 전지현은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홀리데이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톤온톤 레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색채감과 전지현이 지닌 고급스러움, 그리고 다이아몬드 주얼리로 세련된 포인트를 준 홀리데이 룩이 시너지를 발산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공개된 광고컷 속 전지현은 아름다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레드 드레스에 로즈골드 주얼리로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존재감을 더해 군더더기 없는 홀리데이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시크한 올 레드 셋업 룩을 멋스럽게 소화해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된 스톤헨지의 U-LOCK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비롯해, XOXO (Hugs & Kisses) 컬렉션, 스텔라(STELLA) 컬렉션 등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 주얼리를 다채롭게 매치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다.

스톤헨지 브랜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많은 분들께 홀리데이 시즌의 설렘과 행복한 분위기를 전달할 수 있는 비주얼을 보여드리고자 했다“며 “특히 이번 시즌 U-LOCK, XOXO(Hugs & Kisses), LUCKY U 3가지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스톤헨지만의 섬세한 가공과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져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지현의 홀리데이 광고컷과 착용 주얼리 제품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