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X올차, 1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꽃차시럽 초특가전
향긋한 차에 풍미를 더하는 올차의 꽃차시럽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라이브가 진행된다.

꽃차전문브랜드 케이푸드아이엔지는 오는 1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올차 꽃차시럽 초특가전'의 방송을 진행한다.

'2022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BNK부산은행이 후원하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올차의 '꽃차시럽 피우리 미니 세트A', '꽃차시럽 피우리 미니 세트P'가 정상가보다 10% 할인 판매된다. 피우리 미니 세트A에는 자몽, 국화, 아카시아, 장미, 레몬 시럽 100ml 각 1개씩 5개입으로 구성됐다. 피우리 미니 세트P는 메리골드, 목련, 팬지, 맨드라미, 레몬 시럽이 100ml 각 1개씩 5개입으로 구성됐다.

이번 세트는 다양한 종류로 조합돼있어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대하기에도 좋아 캠핑, 트래킹 등 야외 활동 중에도 더욱 향긋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은 특별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알뜰하고 알찬 쇼핑을 할 수 있다.

올차의 꽃차시럽은 오직 국내산 꽃으로 만든 꽃차를 위생적으로 우려낸 꽃차추출물을 시럽화하여 만든 순수 국내산 제품이다. 시럽원액은 차, 에이드, 라떼, 칵테일 등 어떤 음료와도 어울려 취향에 따라 나만의 음료를 제조할 수 있다.

부산은행과 케이푸드아이엔지가 함께하는 꽃차시럽 초특가전은 오는 1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