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출신 다솜, 건강 비결 밝혔다…매일 아침 챙겨먹는다는 '이것'
걸그룹 씨스타 출신 배우 다솜이 SBS funE ‘올댓뮤즈4’에 출연해 건강 관리를 위한 모닝 루틴을 공개했다. 다솜은 매일 아침 챙겨 먹고 있는 필수 영양제로 유산균을 추천했다.

다솜은 ‘그린몬스터 이너블라썸 유산균’을 장과 중요한 부분까지 케어해주는 질 유래 특허 유산균으로 건강한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소개했다. 또한 가루 형태가 아닌 코팅된 캡슐 형태라 열, 습도, 위산, 압력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안전하게 장까지 도달할 수 있으며, 목 넘김이 쉬운 식물성 소형 캡슐이라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다솜이 소개한 ‘그린몬스터 이너블라썸 유산균’은 세계 3대 유산균 전문 기업인 듀폰다니스코사의 특허 균주를 사용하였으며, 온도, 습도 등 외부환경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유산균 전용 용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그린몬스터는 정직함을 바탕으로 건강한 체중 관리 및 이너뷰티를 연구·개발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원조 클렌즈 주스로 유명한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14in1 녹차카테킨+, ‘디톡콤부차’ 등이 있다. 그린몬스터 이너블라썸은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와 올리브영, 쿠팡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