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고스피어 제공
사진=고스피어 제공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과시했다.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GOSPHERES)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원영의 F/W 시즌 화보와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장원영은 레드 원피스와 패딩 조끼, 화이트 스커트와 니트 베스트 등 상큼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함께 마치 우주 속에 있는 듯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화보 속 장원영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도도한 듯 매혹적인 눈빛, 감각적 표정 연기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장원영은 자신만의 무궁무진한 팔색조 매력과 명불허전 '화보 장인'다운 만능 콘셉트 소화력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골프웨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F/W 컬렉션은 고스피어 공식몰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총 111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것은 물론,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하는 등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 화보, 패션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대세 행보를 이어가며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이라 불리는 장원영은 KBS 2TV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하며 글로벌 팬들은 물론,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