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광채 폭발' 장발 미남 '월드컵 홍보' 출국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출국으로 트위터 세계 각국 실시간 트렌드를 싹쓸이 장악하는 압도적인 화제를 모았다.

지난 24일 정국은 서울김포비지니스(SGBAC) 항공 센터를 통해 '2022 피파(FIFA) 카타르(Qatar) 월드컵' 홍보 일정 참석 차 카타르로 출국했다.

당일 정국은 블랙 오버핏 티셔츠와 헐렁한 팬츠, 슬리퍼를 매칭한 내추럴하고 수수한 차림으로 공항에 도착했다.

특히 안경을 낀 정국은 확 달라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꾸민 듯 안 꾸민 듯 소탈하고 스타일리쉬한 공항 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또 정국은 공항을 환하게 만드는 해사한 미소를 날리고 펌을 넣은 장발 헤어를 흩날리며 마스크에도 가려지지 않는 광채 나는 잘생김을 뽐냈다.

또한 정국은 공항에 찾아온 취재진들이 요청한 귀여운 손 하트 제스처도 취하며 깍듯한 폴더 인사 연신 건넸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이에 "복슬복슬 붕방붕 강아지ㅋ잘다녀와!!" "인사 강아지 우리 정구기 해외갔구나ㅜ 막둥이 잘 댕겨와아~♥" "우리 정구기 장발에 안경까지 쓰니 넘 분위기있고 잘생겼어" "정국이 어쩜 저렇게 한결같이 예의바르고 또 잘생기고 ㅠ 정국아 사랑해" "인사에 손하트도 다 해주고 스타일 프리한것도 좋다 ㅋ" "진정한 공항패션이당ㅋㅋ편해보이고 인사해주는 모습도 귀여워" "울 막둥이 혼자 임폴턴트 비지니스 하러 가는구나 이뽀라" "귀여워 저런 내추럴한 모습 넘 좋당 잘 다녀와" "정국이 조심히 잘 다녀와. 벌써 보고 싶다♥" "안경써도 눈이 초롱초롱하네 ㅠ 이쁘다" "항상 폴더 인사! 꾸밈 없지만 간지나는 공항 패션! 다정하고 스윗한 모습 또 반했어 정국아" 등 팬들의 다채로운 반응도 나타났다.

이날 정국의 카타르 출국 소식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에서는 정국과 관련된 키워드인 'HAVE A SAFE FLIGHT JUNGKOOK'과 'jungkook' 이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5위, 7위에 각각 오르며, 전세계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았음을 증명했다.

더불어 '정구기 어디가' 'Qatar' 'JEON JUNGKOOK' 'Jungkookie' 'JUNGKOOKS' 등이 무려 95개 국가의 실시간 트렌드에 랭크되는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이 중 'jungkook', 'HAVE A SAFE FLIGHT JUNGKOOK' 가 카타르,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 레바논, 예멘 등 아랍권 국가의 실시간 트렌드에도 대거 오르는 독보적인 화제성도 나타났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