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세비아 남성 토트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흑백 필름으로 담아내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22FW 남성 라인의 캠페인 영상 ‘SHOW’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필름에서는 구교환의 색다른 매력은 물론, 메트로시티의 FW 캠페인 타이틀인 ‘GOLDEN CHAIN FOR LOVE’를 맨즈 시티룩에 담아낸 RTW와 청키한 체인 장식의 주얼리, 세련된 무드의 남성용 토트백 등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빅사이즈 쇼피스로 제작한 맨즈 토트백은 메트로시티의 프리미엄 가죽에 이탈리아 피렌체 장인들의 손을 거쳐 탄생한 정교한 크로세비아(이탈리아어로 ‘교차로’) 퀼팅을 적용해 시티 라이프를 즐기는 남성들의 룩에 포인트를 더하기에 충분하다.

아울러 실생활에서 리즈너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크로스 백 연출이 가능한 레더 스트랩도 제공돼 스마트한 쇼핑을 즐기는 남성에게 추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흑백 대비와 시크한 무빙으로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감성을 강조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청키한 체인 패턴의 상의와 주얼리를 매치한 구교환의 모습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며, “메트로시티만의 세련된 무드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남성 토트백을 비롯해 22FW 메트로시티 남성 라인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