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나 플라잉 요가하면 잘 할 것 같네" 재능 발견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플라잉 요가까지 섭렵하는 '황금 막내'의 면모를 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2022년 '달려라 방탄' 스페셜 에피소드-플라잉 요가 2편을 방송했다.

당일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주에 이어 플라잉 요가를 배워보고 각자 하고 싶은 동작을 하나씩 골라 미션인 단독, 유닛, 단체 인생샷 찍기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중 정국은 멤버들이 각자의 동작 사진을 선택하는 모습을 뒤에서 지켜보며 "난 남은 걸로 한다" 라고 자신감 넘치는 쿨내 진동하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드높였다.

정국은 강사님의 설명을 집중 경청하며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자신의 코어 힘과 균형 감각, 유연성을 바탕으로 자세를 정확히 척척 잡아갔다.

이어서 정국은 다리를 허리 뒤로 쭉 뻗어 해먹으로 당기며 스트레칭을 하는 기술인 플라잉 요가 동작을 능숙하고 완벽하게 선보였다.

또 정국은 손끝, 발끈, 표정까지 디테일하게 구사하며 아름답고 환상적인 베스트 인생샷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홀렸다.

정국은 멤버들의 플라잉 요가 동작을 혼자 독학으로 성공하고 앞서 배운 동작은 복습하는 등 플라잉 요가의 재미에 흠뻑 빠진 모습도 보였다.

이후 정국은 "재밌는데? 나 플라잉 요가하면 잘 할 것 같네" 라며 또 하나의 재능을 발견한 듯 들뜬 소감을 밝혀 멤버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았다.

더불어 정국은 멤버들의 플라잉 요가를 구경하던 중 갑자기 공중 윗몸 일으키기를 하며 분노의 복근 운동을 펼치는 등 멤버들에게 큰 웃음을 안기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톡톡히 했다.

이에 팬들은 "플라잉 요가 즐기는 열정! 습득력! 900001% 역시 황금막내 정구기" "정국이 재능은 무한대구나 플라잉 요가까지 섭렵!!" "정국이 플라잉요가 인생샷 표정 무슨 일이야 천만년돌 정국" "정국인 못하는걸 못하지!! 플라잉 요가 뜻 밖의 재능 발견한 정국이" "정구기 플라잉 요가 인생샷 인스타에서 꼭 보고싶댜" "정국이 플라잉 요가에 반했네 완전 즐기고 왔어 재능강아지야" "플라잉 요가 첫날 모든 자세 마스터한 천재 강쥐♡" "자연광 아래 플라잉요가 하는 정국이 넘 아름다워" 등 열렬한 호응과 아낌 없는 칭찬을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 정국은 맑고 투명한 피부와 흑발 헤어로 광채 나는 미소년 미모를 뽐내며 청초, 청량, 러블리, 귀염 발랄한 매력도 발산해 여심을 녹였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