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트레이 키즈’ 겨울 아우터 캠페인 쇼케이스 오픈
할인ㆍ포토카드 프로모션 등 진행 예정
마하그리드,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한 ‘2022 겨울 아우터 캠페인’ 25일 공개
미국 서브 컬쳐를 베이스로 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가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와 함께 한 2022 겨울 아우터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한다.

마하그리드는 ‘스트레이 키즈’와의 시너지를 앞서 두차례의 캠페인을 통해 보여주었으며, 이번 22 겨울 아우터 캠페인을 통해서도 멤버 개개인의 취향이 반영 된 아우터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룩북을 공개할 예정이다.
마하그리드,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한 ‘2022 겨울 아우터 캠페인’ 25일 공개
이번 시즌 마하그리드의 헤비 아우터 컬렉션은 대표 상품인 ‘베이직 덕 다운 파카’를 포함하여, 다가오는 겨울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선보인다. ‘베이직 덕 다운 파카’는 친환경 충전재 RDS인증을 받은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혔고,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 외에도 에코레더, 3M 신슐레이트 등의 소재와 트렌디한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한 자켓, M-51 파카, 플리스 등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동시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포토카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