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연출 김성호, 극본 임영빈)의 세 번째 OST에 엑소 디오(배우 도경수)가 가창자로 참여한다.

디오가 부른 Bite는 물불 가릴 것 없이 한입 베어 물고 삼켜내겠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 극의 주인공인 진정(도경수 분)과 곡의 케미 또한 잘 드러난다.

주인공 진정 역을 맡은 도경수의 거친 듯 섬세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이 빛을 발하여 곡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정의를 위해 싸우고, 불의에 참지 않는 감정을 느끼는 도경수는 OST를 직접 부르며 강렬한 에너지의 정점을 찍는다.

이번 <진검승부> OST 제작은 파괴연구소와 프리즘필터가 협력하여 작업한 세 번째 프로젝트이다. 인기 카카오웹툰 <너를 만나다>와 ENA 드라마 <굿잡> OST 제작에 이어 드라마 <진검승부>의 음원도 담당하고 있다. 극의 분위기를 담은 음원 제작으로 방송 첫 주부터 KBS 수목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드라마의 인기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프리즘필터뮤직그룹은 K-POP 음원 제작 및 출판, 뮤직 프로듀싱, OST 제작 등 음악 산업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세븐틴, 지코, 아이유, 케플러, 프로미스나인과 같은 인기 그룹부터 다수의 OST 제작을 진행하며 그 영역을 활발히 확장해 나가고 있는 뮤직그룹이다,

파괴연구소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유튜브 인기 쇼츠 채널 ‘사내뷰공업’을 비롯하여 아이돌 예능 채널 ‘오락실팡’ 등을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사로 이번 진검승부 OST 음원의 마케팅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엑소 디오가 부른 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OST ‘Bite’는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