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렝스라이프가 80만 유튜버 지기TV의 스튜디오인 ‘플레이그라운드’에 헬스기구 짐80 풀세트를 협찬했다.

앞서 지기TV 채널에는 완성된 ‘플레이그라운드’를 소개하는 브이로그 영상이 업로드됐다. 플레이그라운드 협찬된 스트렝스라이프의 ‘gym80’은 독일 프리미엄 헬스기구 브랜드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나도 저런 데서 운동하고 싶다”, “최첨단 운동기구 천국의 방이 따로 없네”, “진짜 헬창 PD들한테는 최고 직장이네”, “협찬 수준이 연예인 부럽지 않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에서 지기TV는 “홈짐부터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스트렝스라이프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금액을 지불하려 했으나 대표님께서 받지 않으셨다”고 언급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지기TV는 “플레이그라운드가 구독자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제 채널뿐만 아닌, 아이언빈 윤성빈 채널, 아모띠 채널 등, 제 채널이 많은 사람들의 놀이터가 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보겠다. 스트렝스라이프의 짐80 외에도 플레이그라운드를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에 도움을 받았다”며 유명 기업들을 소개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스튜디오 ‘플레이그라운드’는 지기TV 외에도 아이언빈 윤성빈 채널, 모띠 채널, 까로 채널 등이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제작할 공간으로 준비하여 만든 장소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