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 메트로시티 ‘SHADOW PLAY’ 필름서 다이나믹한 매력 발산
배우 구교환이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의 2022 맨즈 컬렉션 필름 ‘SHADOW PLAY’에서 다이나믹한 매력을 뽐냈다.

캠페인 영상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깊은 잔상을 남긴다. 인더스트리얼 무드의 공간은 원형 그대로의 다이나믹함을 발산하고 강렬한 명암의 대비는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한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인 프레싱 기법의 크로세비아 패턴 맨즈 백을 시시각각 변화하는 빛과 그림자 속에서 교차시키며 역동적인 영상을 완성해 냈다.

‘SHADOW PLAY’에서 구교환이 스타일링한 메트로시티 크로세비아 패턴 맨즈 백은 세 줄의 선이 반복적으로 교차되는 프레스 기법이 반영되어 세련된 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낸다. 크로세비아는 이탈리아어로 ‘교차로’를 뜻한다.

도시적 감성의 세련된 남성 클러치백으로 클래식하고 모던한 룩이나 비즈니스 캐주얼 등 다양한 룩에 트렌디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직하고 심플한 쉐입에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투웨이로 활용 가능하고 무게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실용적이다.

관계자는 “크로세비아 패턴 맨즈 백은 다양한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며 포멀룩이나 캐주얼룩 모두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며 “MZ세대 남자친구 선물로는 물론 전 연령대 남성에게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