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원./사진제공=하이지음스튜디오
배우 김지원./사진제공=하이지음스튜디오


배우 김지원이 하이지음스튜디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29일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대중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지원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한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든든하게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지원은 2010년 데뷔 이후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 연대기’,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연기력은 매번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특히 최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는 무채색의 인생에서 해방을 원하는 막내딸 염미정을 섬세하게 빚어내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발휘했다. ‘나의 해방일지’는 외적인 갈등보다 내면의 목소리를 담아낸 작품이었던 만큼, 김지원의 깊고 짙은 심리 묘사가 더욱 빛을 발했다.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감정들을 몰입도 있게 전하며 또 하나의 공감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이처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던 김지원이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손을 잡고 걸어 나갈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배우 고보결, 금새록, 류해준, 서은수, 송중기, 양경원, 오의식, 이종석, 임철수, 정재광, 한지원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사이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공작도시’, ‘스타트업’ 등을 제작한 제작사이다.

김지원과 송중기는 최근 '아스달 연대기2' 출연을 고사했다. 김지원이 맡은 탄야 역에는 신세경이, 송중기가 연기한 은섬 역에는 이준기가 새롭게 투입됐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