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인(THE VANE) 오늘(28일) 오후 6시에 '파란' 발매
사진= 더베인(THE VANE) 채보훈

채보훈의 밴드 더베인(THE VANE)의 3년만에 EP ‘파란’을 28일 오늘 오후6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EP <파란>은 불완전한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채보훈은 “우리는 모난 돌이 되지 않기 위해 세상의 흐름에 따라 동그랗게 자신을 깎아가며 살아간다. 그리고 그 안에서 동질감을 느끼고 안정감을 느낀다. 하지만 우리의 불완전함은 깎아내야 할 부족함이 아니고 가능성 임을 믿자.”며 우리 하나하나의 불완전함이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 진정한 자아를 위해 우리 마음 속에 파란을 일으키자고 부추긴다.
더베인(THE VANE) 오늘(28일) 오후 6시에 '파란' 발매
이번 앨범은 선 공개 된 강렬한 넘버 다이아몬드(DIAMOND)를 비롯해서 앨범 전체의 주제가 녹아 있는 곡 샴페인(CHAMPAGNE)을 포함해 총 다섯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실물 음반에는 온라인에서 들을 수 없는 스페셜 트랙이 한 곡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다.

더베인은 이번 EP 발매와 함께 부산을 기점으로 콘서트 투어를 시작한다. KT&G 상상마당 뮤직트립과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부산 10월 8일(토), 서울 10월 16일(일)이 확정 되었고 이후 도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콘서트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진행중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